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20:35
연예

'공부가 머니?' 배우 이철민 가족 출연, 9살 늦둥이 둔 늦깎이 아빠 고민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2.13 10:0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이철민 가족이 ‘공부가 머니?’를 찾아온다.

14일 방송되는 MBC ‘공부가 머니?’에 악역 전문 배우 이철민 부부가 등장, 늦둥이 아들에 대한 교육 고민을 털어놓는다.

MC 신동엽과 대학 동기인 이철민은 ”신동엽 씨를 술 먹은 다음 날 숙취 문제(?)가 아닌 자녀교육 문제로 이렇게 만나게 될 줄은 몰랐다“며 남다른 출연 소감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물들게 했다.
 
슬하에 딸 하나, 아들 하나를 둔 배우 이철민 부부는 올해 9살이 된 늦둥이 아들 태건이 고민으로 ‘공부가 머니?’를 찾는다. 이철민은 태건이에 대해 ”기질이 상당히 강하다. 잠시도 가만히 있질 않고, 언제나 에너지가 넘친다. 내 아들이지만 나쁜(?) 남자로서 매력이 있다“고 소개했다. 실제로 태건이는 ”세상에서 엄마가 제일 좋은 거 아니야?“라는 질문에 ”엄마는 1순위, 아빠는 0순위“라고 대답하는 등 엄마와 밀당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아침부터 영어공부를 하고 있는 아들 모습이 못마땅한 아빠 이철민은 축구하고 놀자며 아들을 유혹하는데 성공,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하지만 5분도 안 돼서 체력이 방전돼 늦깎이 아빠로서 몸 따로 마음 따로인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낸다.

태건이는 넘치는 에너지와 더불어 공부할 때나 놀이할 때, 지는 것을 싫어하는 강한 승부욕을 가지고 있다. 잘 사용하면 긍정적인 학습 에너지로 연결이 가능하지만, 지나치면 자칫 부러질 수 있는 태건이의 강한 승부욕에 전문가들이 맞춤형 솔루션을 공개한다.

이철민 가족의 고민 사연은 14일 오후 9시 50분 MBC ‘공부가 머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