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희 인턴기자] 'AB6IX(에이비식스)' 전웅이 다크 섹시미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AB6IX는 12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13일 발매 예정인 디지털 EP '5NALLY'의 첫 번째 트랙인 전웅의 솔로곡 'MOONDANC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시스루 의상을 입은 전웅의 등이 클로즈업 되며 시작해 달을 연상케 하는 조명을 뒤로한 채 선보인 몽환적인 솔로 댄스는 물론 물 위에서의 강렬한 군무로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또한 영상 말미에 '우릴 좀 더 밝혀줘 Moonlight' 라는 소절은 전웅의 눈빛과 함께 짙은 여운을 남겼다.
브랜뉴뮤직은 "전웅의 첫 솔로곡 'MOONDANCE'는 기타 사운드와 전웅만의 섹시한 음색이 어우러진 R&B 곡으로, 전웅이 처음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한 의미 있는 곡이다", "지난 11월 콘서트를 통해 선공개하며 파격적인 무대로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던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 멤버들의 개별 솔로곡들이 담긴 디지털 EP '5NALLY'는 오는 13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브랜뉴뮤직
최지희 기자 mymasaki@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