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송희 기자] '미스터트롯'에 출연한 신성이 아쉽게 탈락한 소감을 밝혔다.
7일 신성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TV CHOSUN '미스터트롯' 촬영 중 찍은 셀카와 함께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동안 미스터 트롯을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지내왔던 시간들이 저에겐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다"라며 "참가자 오디션 시작으로 데스매치까지 길고 짧은 시간을 보내며 즐거웠던 시간이 아쉽기도 했다"고 덤덤히 이야기를 이어갔다.
"이번 무대만큼은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다"는 신성은 "오히려 이 무대를 통해 저를 알리는 좋은 경험이었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남아있는 가수 분들께도 응원 부탁드리며 저는 미스터 트롯 출신자로 더 크게 성장하는 가수 신성이 되겠다"고 다짐하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도 '#울지않아요'라는 재치있는 해시태그를 덧붙이기도 했다.
한편 지난 6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터트롯'에서 신성은 김경민과 맞대결을 펼쳤다. 하지만 그는 8:3의 격차를 이기지 못하고 아쉽게 탈락했다.
이하 신성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신성입니다.
우선 저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미스터 트롯을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지내왔던 시간들이 저에겐 잊을 수 없는 추억이었습니다.
참가자 오디션 시작으로 데스매치까지 길고 짧은 시간을 보내며 즐거웠던 시간이 아쉽기도 했습니다. 이번 무대만큼은 최선을 다했기에 후회는 없습니다. 오히려 이 무대를 통해 저를 알리는 좋은 경험추억이었습니다.
앞으로 남아있는 가수 분들께도 응원 부탁드리며 저는 미스터트롯 출신자로 더 크게 성장하는 가수 신성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저를 응원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미스터트롯#신성#뉴스타그램
#감사합니다#울지않아요
winter@xportsnews.com / 사진 = 신성 인스타그램
이송희 기자 wi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