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5:21
연예

정동하, 신곡 녹음 영상 공개…따뜻한 봄 노래로 컴백

기사입력 2020.02.05 11:23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가수 정동하가 신곡 녹음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4일 정동하의 소속사 뮤직원컴퍼니가 SNS를 통해 게재한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영상 속 정동하는 녹음에 열중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모으고 있으며, ‘몸도 마음도 움츠러드는 겨울, 다가올 봄을 위해 신곡을 준비 중입니다.’라는 내용이 함께 게재되어 컴백을 예고했다.

이어 ‘봄처럼 다가올 새 노래,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새노래 #봄노래’ 라는 글을 통해 준비 중인 신곡이 따뜻한 봄에 어울리는 곡임을 암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정동하가 지난 2019년 9월 17일 발매한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다양한 버전들로 커버되어 SNS상에서 커버 열풍이 불기도 했다. 특히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보았습니다’는 후반부 몰아치는 고음으로 ‘노래방 도전곡’으로 주목받고 있어 이에 정동하가 직접 코인 노래방에서 부르는 영상을 게재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이번엔 어떤 노래로 ‘가창력 레전드’ 등극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정동하는 데뷔 이후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 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콘서트를 통해서 라이브 가수로서의 진면목과 함께 명품 보컬리스트라는 칭호를 받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국내 최초 동유럽 라이선스 초연으로 개막한 ‘DIMF’의 대표작, 뮤지컬 ‘투란도트’에서 칼라프 왕자 역으로 올해의 스타상을 수상하는 등 끊임없는 행보로 업적을 남기고 있다. 

정동하는 지난 2019년 11월 23일 전주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서울, 광주 등을 순회하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뮤직원 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