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9:14
연예

‘슈돌’ 샘 해밍턴, 방탄소년단 뷔에게 감사 표한 사연 “영광이네!”

기사입력 2020.02.02 22:14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샘 해밍턴은 자신의 인스타 스토리에 “뷔가 우리 애들 봤네. 감사해요. 영광이네!”라는 메시지를 게재했다.

샘 해밍턴에 올린 SNS메시지 속에는 “마음이 너무 불안할 때 어떻게 해야할까요”라는 팬의 질문에 “윌리엄과 벤틀리 영상을 보시는 건 어떠신지”라고 답변한 뷔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 된 샘 해밍턴이 크게 놀라 감사의 표시를 한 것. 샘 해밍턴은 자신의 트위터에도 “뷔가 우리 애들은 방송 봤더니 너무 영광이네”라며 재차 감사를 표했다.

뷔의 ‘슈돌’ 시청 인증, 그리고 샘 해밍턴의 감사 메시지는 네티즌들의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샘 해밍턴 가족은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아내 없이 아이들을 돌보는 연예인 아빠들의 육아 도전기다. 이 방송은 매주 일요일 오후 09:15에 방송된다.

한편, 뷔가 속한 방탄소년단은 정규 4집 선공개 곡 ‘Black Swan’ 무대를 최근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달 28일(현지시간) 미국 CBS 인기 심야 토크쇼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 이하 ‘제임스 코든쇼’)에 출연해 토크와 함께 무대를 선보였다.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정규 앨범 ‘MAP OF THE SOUL : 7’은 2월 21일 발매된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샘 해밍턴 SNS-방탄소년단 웨이보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