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18
연예

더보이즈, 한국청소년연맹 2020 홍보대사 위촉

기사입력 2020.01.29 15:25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은 29일 보이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0년도 홍보대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대중의 마음에 자리 잡을 단 하나의 소년들이라는 뜻을 가진 아이돌 그룹이다.

한국청소년연맹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재능과 실력을 갖춰 글로벌 스타로 활약하고 있는 더보이즈가 청소년들에게 롤모델이 될 수 있기에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밝혔다.

더보이즈는 앞으로 한 해 동안 청소년들의 행복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재능기부를 펼친다. 1월 중 한국청소년연맹의 신입단원 모집을 위한 홍보물 촬영을 마쳤으며 앞으로 한국청소년연맹이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에 참석하는 등 청소년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한편 더보이즈의 첫 정규 앨범 타이틀 곡 ‘리빌(REVEAL)’은 2월 10일 오후 6시 주요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첫 정규앨범 ‘리빌’로 컴백 활동을 앞둔 더보이즈는 2월부터 펼쳐질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북돋웠다.

한국청소년연맹은 청소년의 자기계발과 조화로운 성장을 지원하고 건강한 미래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설립된 청소년단체로 샛별단·아람단·누리단·한별단·한울회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활약한 홍보대사로는 샤이니, 씨스타, 갓세븐, 아스트로, 프로미스나인, 축구선수 이승우 등이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한국청소년연맹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