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8:01
연예

'전참시' 송가인, 생일 왕관 자태 '여왕 비주얼'…아이돌급 인기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25 15:10 / 기사수정 2020.01.25 15:1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트롯퀸 송가인의 특별한 생일파티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8회에서는 생일을 맞아 특별한 하루를 보내는 송가인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송가인은 팬들이 준비한 자신의 생일파티에 참석하기 위해 길을 나섰다. 트롯퀸 송가인은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며 중장년층의 아이돌로 떠올랐다. 그런 송가인은 천 명의 팬들이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모인 장소로 향하는 내내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송가인의 여왕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왕관을 쓴 송가인이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라는 아우라를 온몸으로 뿜어내고 있기 때문. 이어 생일파티 장소로 향한 송가인은 팬들의 뜨거운 열기에 웃음꽃을 활짝 피우고 있다. 

특히 팬클럽 어게인의 시그니처 색깔인 핑크빛 물결이 현장을 가득 채운 모습이 감탄을 자아낸다. 

송가인의 팬클럽은 이날도 역으로 공연을 선보이는 이색 이벤트를 선보여 송가인을 감동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은 어게인의 남다른 선물 스케일에 놀랐다는 전언이다.

송가인의 잊지 못할 생일파티는 25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