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10
연예

‘After School Club’, 방탄소년단 지민 미공개 셀카 공개

기사입력 2020.01.24 12:56



방탄소년단 지민 미공개 셀카가 눈길을 끈다.

24일 ‘After School Club’ 공식 SNS는 “그 언젠가 행복했던 크리스마스이브, 사진만 봐도 벌써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것 같지 않나요 ◠‿◠  그치만 지금은 K-명절 에엣씨는 미처 못 올린 셀카가 있나 확인하며 폴더 정리 중♥”라는 글과 함께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지민의 셀카를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산타 모자를 쓰고 셀카를 찍고 있는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와 같은 미공개 셀카 공개에 방탄소년단 지민 팬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지민이 속한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그래미 어워즈’ 무대에서 공연을 펼친다.

23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s)’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월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열리는 ‘제62회 그래미 어워즈’에 방탄소년단이 출연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날 그래미 측은 특별한 '그래미 순간(GRAMMY Moments)'이 펼쳐질 것을 발표하며, 방탄소년단, 빌리 레이 사이러스(Billy Ray Cyrus), 디플로(Diplo), 릴 나스 엑스(Lil Nas X), 메이슨 램지(Mason Ramsey) 등이 “Old Town Road All-Stars” 무대로 뭉친다고 밝혔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2년 연속 ‘그래미 어워즈’와 인연을 맺게 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해 열린 ‘제61회 그래미 어워즈’에서 시상자 자격으로 처음 무대에 올라 전 세계의 주목을 받았다. 또한, 이번 공연으로 ‘빌보드 뮤직 어워즈’와  ‘아메리칸 뮤직 어워즈’, ‘그래미 어워즈’까지 미국 3대 음악 시상식을 석권하는 쾌거도 함께 이루게 됐다.

‘그래미 어워즈’는 26일 미국 CBS 방송을 통해 생중계되며, 한국 시간으로는 1월 27일 오전 9시 55분 Mnet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After School Club’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