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57
게임

케로로 파이터, 최고의 파이터를 찾아라

기사입력 2010.07.16 15:51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6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구름닷컴을 통해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가 개발중인 캐주얼 액션게임 '케로로 파이터'에서 2010 래더시즌 5 천하제일 무술대회를 오는 8월 15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5회째를 맞는 '케로로 파이터' '천하제일 무술대회'는 일대일 결투를 통해 최고 고수의 자리에 오를 수 있는 유일한 대회로 진정한 컨트롤이 요구되어 유저들 사이에서 매 시즌 화제가 되고 있다.

'케로로 파이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게임 내 래더모드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종료시점에 랭킹 16위 안에 든 유저는 최종 토너먼트에 진출할 수 있다.

'2010 래더시즌 5 천하제일 무술대회' 최고 자리에 오른 유저에게는 전 채널 통틀어 최고의 파이터를 지칭하는 '1등만 기억하는 세상'이라는 우승자 호칭이 주어지게 된다. 아울러 부상으로 10만 상금도 지급된다.

이 밖에 케로로 파이터 이용자들을 위해 여름방학을 맞아 '케로로 파이터'에서 '두근두근 랜덤 뽑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두근두근 랜덤 뽑기'는 한 달간 '케로로 파이터'를 플레이 하는 유저에게 주어지는 티켓을 모아 이벤트에 응모하면 게임 아이템 외에 닌텐도 DSi, 외식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케로로 파이터' 홈페이지(http://krfighter.goor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나래 기자 pur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