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2
연예

주영X조현아, 신곡 'Door' MV 티저 영상 오픈…이엘리야 전격 출연

기사입력 2020.01.23 09:4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주영과 어반자카파 조현아가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주영의 소속사 스타쉽엑스는 22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새 싱글 'Door(Feat.Beenzino)'(도어)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하고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배우 이엘리야가 등장, 보는 이들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칠흑같이 어두운 배경 속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한 이엘리야는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천천히 걸음을 옮기며 차분하고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감정을 알 수 없는 신비로운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 뮤직비디오 본 편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또한, 짧게 공개된 신곡 'Door'는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멜로디가 돋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 역시 고조되고 있다.

앞서 주영은 조현아와 새 싱글 발표 소식을 전하며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신곡 'Door'에는 몽환적인 보컬의 소유자인 주영과 호소력 짙은 조현아의 목소리가 더해져 독보적인 색깔의 음악이 탄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피처링에는 대세 래퍼 빈지노가 참여했고, 큐레이션 브랜드 'KozyPop'(코지 팝)이 프로젝트 디렉터로 함께해 완성도에 힘을 보탰다.

여기에 다양한 캐릭터를 폭넓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엘리야까지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합류, 감성적인 연기로 곡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이처럼 신곡 'Door'는 각 분야에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들의 '역대급 콜라보'로 가요계의 호기심이 더욱 배가되고 있는 상황. 대세 배우와 아티스트가 모두 모여 이번 싱글이 탄생되는 만큼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매료시킬 전망이다.

주영은 2010년 데뷔 싱글 '그대와 같아’를 시작으로 'Dive'(다이브), '처음', 'PRADA (Feat. pH-1)'(프라다), 'N/A', 'Lost'(로스트), '아름'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특정 장르에 구애받지 않는 그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어반자카파는 2009년 '커피를 마시고'로 데뷔, '널 사랑하지 않아', '목요일 밤', '혼자', '그때의 나, 그때의 우리', '서울 밤'을 발표하며 실력파 싱어송라이팅 보컬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조현아는 솔로 싱글 '그대 떠난 뒤', '고백' 등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로서도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주영과 조현아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Door(Feat.Beenzino)'를 발표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