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보이스퀸’ 결승전에 진출한 최종 합격자 7인이 발표된다.
오직 주부만을 위한 꿈의 무대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이 매회 역대급 무대로 시청자의 눈과 귀,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런 가운데 16일 방송되는 ‘보이스퀸’ 9회에서는 드디어 결승전 무대에 오를 최종 합격자 7인이 공개된다. 14명 중 단 7명만이 살아남게 되는 아찔한 결과 발표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그동안 주부 참가자들은 본선 1라운드, ‘TOP3 생존배틀’, ‘미니콘서트-강릉대첩’, ‘1:1 K.O매치’ 등 매 라운드마다 놀라운 실력과 진정성 가득한 무대로 퀸메이커들을 놀라게 했다.
이날 무대에 오른 14인은 떨리고 긴장된 마음으로 결과 발표를 기다렸다. 퀸메이커들 역시 손에 땀을 쥐며 MC 강호동의 호명에 탄성을 내질렀다고. “우와 대박”. “이렇게 나오기도 힘들겠다”, “보이스퀸의 반란이다”, “인간 승리다” 등 충격적 반응들이 쏟아졌다고 전해져, 과연 최종 7인이 누가 된 것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최종 합격자 발표와 함께 무대는 눈물 바다가 됐다고. 한 명씩 생존자가 호명될 때마다 기쁨의 눈물과 아쉬움의 눈물, 축하의 눈물이 뒤섞이는 아름다운 광경이 연출됐다는 후문이다.
‘보이스퀸’은 16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