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북촌손만두 공식 온라인쇼핑몰 '북촌몰'은 오는 20일까지 설 선물세트 3종을 사전예약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북촌몰 설 선물세트는 명절 혼족을 위한 '고마워 친구야 세트', 북촌몰 대표 상품인 굴림만두로 꽉 채운 '인기 많은 굴림만두 실속 세트', 여럿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온 가족 행복한 새해 복(福)만두세트' 총 3종이다.
모든 세트에 북촌몰 대표상품인 굴림만두 2종과 사골진국 육수, 쌀 떡국떡이 포함되어 설 명절 가정에서 떡 만둣국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1만 원~3만 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국내 유일 굴림만두 제조기술 특허를 받은 북촌몰 굴림만두는 밀가루 만두피 대신 감자 전분을 극소량 사용해 만두소 본연의 맛과 식감이 풍부하며 만둣국, 찌개, 라면, 떡볶이 등의 다양한 요리를 통해 온 가족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사전예약 판매 기간에 구매한 설 선물세트는 1월 20일 일괄 배송되며, 한 세트만 구입해도 무료배송, 선물세트 가방 증정, 북촌몰 포인트 2배 적립에 SNS 리뷰 인증 시 2,000포인트 추가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북촌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량 주문이 필요하다면, 북촌몰 대표번호를 통해 견적 문의도 가능하다.
북촌몰 관계자는 “2020년에는 북촌몰 굴림만두처럼 둥글둥글한 한 해, 행복한 설 명절 되시기를 바란다.”며 "합리적인 구성과 부담 없는 가격의 '북촌몰 설 선물세트'는 고마운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설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