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8:45
연예

'TMI NEWS' 베리베리 강민X연호, 쥐띠 아이돌 신년 운세 파헤친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15 10:08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Mnet ‘TMI NEWS’에 VERIVERY  강민, 연호가 새해 첫 인턴기자로 출연한다.

15일 방송에서는 2020년 새해를 맞아 아이돌 멤버들의 신년 운세를 알아본다. ‘2020년 대성할 쥐띠 아이돌과 조심해야 할 쥐띠 아이돌’을 주제로 올해 탄탄한 꽃길을 예약해둔 운수대통 멤버들과, 혹시 모를 위험에 대비해야 할 멤버를 알아볼 예정인 것. 

운세를 본 사주가가 “더 볼 필요도 없다. 비상하게 좋은 무적의 사주”라며 혀를 내두른 인물은 누구인지, “훗날 건물주가 될 상”이라는 이야기를 들은 아이돌은 누구인지 관심을 모은다.

이날 방송에는 보이그룹 VERIVERY의 강민, 연호가 인턴기자로 출연해 활약을 펼친다. 이들은 신곡 ‘LAY BACK’ 안무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소속사 선배인 빅스의 ‘도원경’을 커버, 화려하고 절도 있는 부채 퍼포먼스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두 멤버의 신년 운세, MC 전현무와 장도연의 궁합도 공개돼 흥미를 자극할 예정. 또 강민, 연호가 가수 이외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야, 큰 돈이 생긴다면 하고 싶은 일, VERIVERY 멤버들 사이 의견 충돌을 겪었던 경험, 나만의 스트레스 해소법 등 깨알 같은 정보들을 대방출할 계획이다.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Mnet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