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설하윤은 자신의 SNS에 “우리 푸딩이가 TV에 나오네 출세했네♥ #개는휼륭하다” 등의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의 유형은 크게 두 가지. 하나는 강아지 혼자 찍은 사진이고 나머지 하나는 설하윤 본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다.
설하윤과 강아지의 투샷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았다.
오늘 밤 10시 10분에 방송된 KBS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서는 ‘트로트 대세’ 가수 설하윤이 두 번째 일일 제자로 등장했다.
트로트계 ‘군통령’으로 불리는 설하윤은 전국을 오가며 청량한 외모와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내 차세대 행사 요정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경규는 ‘실검 요정’ 설하윤의 등장에 “요즘 대세예요!”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고 한다.
이날 설하윤은 애교쟁이 푸들, 반려견 ‘푸딩이’와 함께 ‘개훌륭’ 촬영장을 찾았다. 제작진에 따르면 지방 공연까지 같이 다닐 정도로 ‘푸딩이’와 항상 함께하는 설하윤은 무대 위에서 성량을 폭발시키던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는 반대로, 시종일관 애정 가득한 모습을 보이며 따뜻한 반려인 면모를 뽐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설하윤 SNS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