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9:29
경제

전자담배 1등 업계가 모여 만든 차세대 액상형 전자담배 CSV '잽몬'

기사입력 2020.01.13 17:13 / 기사수정 2020.01.13 17:31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이라이코리아-몬스터즈에서 지난 18일 공동 출시한 ‘잽몬(ZAPMON)’이 2020년 트렌드 차세대 액상형 CSV 전자담배로 인기 몰이 중이다.
 
최근 출시된 아스파이어 avp pro 신제품을 비롯해 하카시그니처, 쥴 등 많은 인기 제품들 속에서 잽몬 csv 액상형 전자담배가 주목 받고 있다. 
 
‘잽몬(ZAPMON)’은 아노다이징 기술을 활용한 내구성 높은 풀 메탈 바디를 채택했으며 장식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 2020년 트렌드에 걸맞은 심플한 디자인을 강조했다.
 
또한 ‘잽몬’은 허니콤(벌집구조) 방식의 세라믹 2중 코일로 풍부하고 매끄럽게 액상 본연의 맛을 표현하는 최적의 팟 테크놀로지를 통해 연초와 흡사한 흡입감을 구현했다. 또한 안정성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안전 등급 PCTG 고분자 환경보호 재료를 채택했다. 
 
잽몬 관계자는 “잽몬(ZAPMON)은 다크그레이, 다크그린, 실버, 레드와 스카이블루 등 5가지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고, 패키지 구성품으로 실용적인 랜야드 스타일의 목걸이와 위생캡, 충전케이블까지 퀄리티와 가성비를 다 잡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며 “CSV 전자담배의 단점들을 많이 보안하고 나온 제품이기 때문에 액상형 전자담배를 찾는 많은 분들이 만족하면서 사용할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잽몬은 온라인 제휴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며, 전국 전자담배 오프라인 취급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