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2Z(투지)가 자신들의 이야기를 담은 티저 영상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2Z(호진, 현웅, 지섭, 정현, 범준)는 지난 12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EP앨범 ‘WE Tuzi: (위 투지:)’ 타이틀곡 ‘마이 퍼스트 히어로(My 1st Hero)’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벅찬 박수 소리로 시작되는 ‘마이 퍼스트 히어로’의 연주와 골목길, 지하철, 학교 등을 배경으로 방황하는 2Z(투지)가 담겨있다.
이어 각성한 듯 어디론가 향하는 멤버들과 화려한 무대 위에 오른 밴드 2Z(투지)의 모습이 교차로 보여지며 설렘을 배가시켰다.
이번 데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음악으로 하나 된 2Z(투지)가 꿈을 향해 첫발을 내디딘 실제 스토리를 함축적으로 담아내 더욱 진한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2Z(투지)는 호진(메인보컬), 현웅(랩), 지섭(기타&서브보컬), 정현(베이스), 범준(드럼)까지 아이돌 출신 및 현역 패션모델로 구성된 밴드로 앨범 발매에 앞서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데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2Z(투지)의 첫 번째 EP앨범 ‘WE Tuzi: (위 투지:)’는 오는 14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몰프, 크롬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