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2020년 새해 첫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배그 모바일)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로얄패스 시즌 11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 11는 지난 9일 진행된 이번 업데이트로, ‘아레나-거점 점령’ 모드가 추가됐다. 한 판당 3개 중 하나의 거점이 활성화되며 거점을 완전히 점령하거나 점령 비율이 높은 팀이 승리한다. 한 팀이 두 개의 거점을 먼저 점령할 경우 종료된다.
또한 해당 모드에서는 설정된 특정 시간에 총 3개 슈퍼 무기상자가 생성, 헤비 머신건 모드의 무기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지정된 미션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과 쥐띠 해 테두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스페셜 엘리트 세트, 고스트 나이트 M-416, 흑장미 세트, 매드 솔져 세트 등이 포함된 퓨처 솔저 컨셉의 로얄패스 시즌 11도 공개된다. 이번 업데이트부터는 다양한 모드의 로얄패스 미션 중 선택해 게임을 즐길 수 있고 로비에서 미션 진행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비켄디 맵에는 스노우 바이크가 추가됐다. 스노우 바이크는 2인승으로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 업데이트만 해도 스페셜 상자 교환권 2개와 낙하 아이템 ‘트레일 이펙트(블루)’를 지급하며 커뮤니티에서도 다양한 신년 맞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배그 모바일)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펍지주식회사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