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2:42
연예

'개콘'에 '기생충' 송강호 출연? 리얼 보이스에 '혼돈의 카오스' [포인트:컷]

기사입력 2020.01.11 15:54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개그콘서트' 속 코너 '히든 보이스'가 업그레이드된 스타 라인업으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11일 방송될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 ‘히든 보이스’에서는 극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막상막하 보이스로 안방극장에 소름 끼치는 재미를 선사한다. 

‘히든 보이스’에서 송강호, 차승원, 인순이, 김구라 등 믿기 힘든 스타들의 출연소식이 전해져 이목이 쏠린다. 특히 골든글로브 수상작 ‘기생충’에 출연한 송강호의 등장은 더욱 놀라움을 전할 예정이다. 유민상은 그의 출연 소식 자체에 의문을 가지며 제일 첫 번째로 의심할 정도라고.

유민상은 그럴듯한 추리력을 발휘해 송강호가 가짜임을 주장하지만 예상치 못한 싱크로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현장에서는 영화에서 갓 빠져나온 듯한 송강호의 리얼한 목소리가 울려 퍼져 유민상뿐 아니라 관객석의 감탄까지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가 하면 인순이, 김구라의 만만치 않은 목소리 어택으로 시청자들이 더욱 혼란에 빠질 예정이다. 과거 한 번 후보에 등장했던 김구라와 타령을 하는 애매한(?) 인순이로 인해 초특급 눈치싸움이 시작된다고. 과연 막상막하 보이스 전쟁에서 진실은 어디에 숨어있는 것일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는다.

‘히든 보이스’는 11일 오후 9시 15분 방송되는 ‘개그콘서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BS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