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4:45
연예

‘드림위시’ 드림노트, 6인 6색 새해 소망 눈길…음방 1위부터 CF까지 [현장]

기사입력 2020.01.08 16:38



드림노트의 새해 소망은?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를 공개한다. 공개에 앞서 그들은 홍대 무브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취재진들과 만났다.

드림노트는 지난 1,2집을 통해 특유의 상큼발랄하고 건강한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줬다. 그들은 이번 앨범에선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바라다(WISH)’는 첫사랑의 풋풋한 마음을 표현한 드림노트만의 통통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서로 마음의 시작점에 놓여 망설이는 상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귀여운 유혹으로 고백을 유도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보니는 “이번 ‘바라다’가 음원차트 진입하는 게 목표다. 앞으로 나올 앨범도 진입했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드러냈다.

라라는 “페이지와 많이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 컴백은 많이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은조는 “아프지 않고 함께 페이지와 함께 하는 것”을 말했고, 수민은 “음악방송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앞선 멤버들의 답변 이후 유아이는 “우리 노래로 음악방송 1위하기”라는 당찬 목표를 말해 눈길을 끌었으며, 미소는 “단체 CF를 찍고 싶다. 교복과 치킨 광고를 찍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들의 이러한 소망이 현실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엔돌핀을 선사할 드림노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바라다’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