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13:02
연예

'예스 아이 캔' 박다혜, 공민지의 하드 미션에 '눈물'...“보컬 반 가고파”

기사입력 2020.01.08 15:28 / 기사수정 2020.01.08 15:46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예스 아이 캔’의 박다혜가 눈물을 보였다.

5일 오후 방송된 OBS ‘예스 아이 캔’에선 반 배정을 마친 후 본격적으로 수업을 진행하는 배우와 보컬, 아이돌 반 학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보컬과 아이돌, 배우 반 참가자들은 각자 반 배정을 마친 뒤 기초부터 본격적인 수업을 시작, 미션 평가를 받게 됐다. 특히 춤은 처음 춰본다는 여자 아이돌 반 박다혜는 이전과는 다른 향상된 춤 실력을 뽐내며 “시간은 조금 걸리겠지만 기본기만 다지면 가능성이 있다”는 긍정의 코멘트까지 받았다.

이후 기본기 평가에 들어간 박다혜는 안무 동선을 잊어버려도 당황하지 않고 끝까지 마무리하는 모습으로 공민지에게 “안무를 틀렸음에도 웃으면서 춤을 즐기는 모습을 보고 대처를 잘 했다고 생각했다”는 칭찬과 격려를 받았다.

그러나 박다혜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 미션을 받음과 동시에 박다혜는 “난이도가 너무 어려운 것 같다. 기회가 있다면 보컬 반으로 옮기고 싶은 마음이 더 크다”며 눈물을 보여 앞으로의 난관 극복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날 방송에서 보컬 반 천우경은 개인 레슨을 방불케 하는 김조한의 수업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고, 배우 반의 김건모 또한 귀여운 비주얼과 당찬 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예스 아이 캔’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OBS ‘예스 아이 캔’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