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신현수가 원룸 탈출을 꿈꾼다.
오는 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이하 슬어생)에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청춘시대', '으라차차 와이키키' 등을 통해 대표 청춘 배우로 등극한 신현수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신현수는 ‘작품이 없으면 수입 제로! 저 원룸 탈출할 수 있을까요?’라는 고민과 함께 앞으로 돈 관리를 어떻게 해야 할지 배우고 싶다며 절실하게 도움을 요청했다. 또한 그는 올해로 8년 차 배우이지만, 경제는 1도 모르는 ’무지렁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고. 특히 적금과 예금, 청약에 대한 질문에 예상 밖의 대답으로 출연진들을 경악케 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불어 이날 방송에서는 원룸 탈출을 꿈꾸며 이사 갈 전셋집을 찾아다니는 신현수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태원 일대의 매물을 둘러보는 신현수는 자신만의 기준에 맞는 집을 찾기 위해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후보 매물들은 신현수와 출연진들의 찬사를 이끌어 냈지만, 매물의 가격을 듣고 모두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고. 과연 신현수의 선택은 어떠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치타는 집을 알아볼 때 꼭 챙겨야 할 자신만의 꿀팁은 물론 경험담을 아낌없이 대방출한다. 또한 러블리즈 미주는 ‘훈남’ 배우의 등장으로 흥분을 감추지 못한 채 그 어느 때보다 팬심 폭발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더욱 기대케 한다.
매주 높은 화제성을 보이며 유튜브 구독자와 조회 수가 빠르게 상승하고 있는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은 7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KBS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