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비오브유(B.O.Y) 데뷔 소감을 전했다.
6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교동 무브홀에서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 첫 번째 미니 앨범 'Phase One: YOU(페이즈 원: 유)'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비오브유는 "데뷔냐, 컴백이냐"는 MC 딩동의 첫 질문에 "데뷔다. 핫 데뷔다"라고 입을 모아 강조했다.
송유빈은 데뷔 소감을 묻자 "설레고 앞으로 어떤 일이 있을지 기대된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만 든다"며 각오를 다졌고, 김국헌은 "첫 데뷔는 아니지만 지난 데뷔를 밑거름 삼아 앞으로 더욱더 성장하는 비오브유 되겠다"고 다짐했다.
비오브유는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두 가지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곡 'My Angel' '시계바늘'을 포함 '별, 빛(Starlight)' 'Got Your Back(갓 유어 백)' 'Lighthouse(라이트하우스)' 등 총 5곡이 실린다.
비오브유 첫 미니 앨범 'Phase One: YOU'는 7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김한준 기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