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20:11
연예

김건모, ♥장지연과 이혼 가능성 희박?...장인 장욱조 "잘 지내고 있다"

기사입력 2019.12.30 14:11 / 기사수정 2019.12.30 14:12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성폭행 의혹’ 가수 김건모의 장인인 장욱조씨와의 전화 인터뷰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여성조선에 따르면, 수 차례 시도 끝에 연락이 닿은 장욱조씨는 어떻게 지내고 있냐는 물음에 "염려해주신 덕분에 잘 지내고 있다"고 근황을 전했다. 다만 김건모 사건에 대한 심경을 묻는 질문에는 "건모 이야기는 꺼내지 마세요"라는 말을 남기고 전화를 끊었다.

김건모와 장자연씨는 당초 2020년 1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5월로 연기했다. 대신 양가 상견례 후 다음 날인 10월 28일 혼인신고를 하고 법적 부부가 됐다.

해당 매체는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 이후 장지연 씨 가족의 태도를 보면 두 사람이 헤어질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고 전했다. 성폭행 논란 이후에도 장욱조씨 등 장자연씨 가족은 예정된 스케줄을 소화하는 행보를 보였던 것. 또한 김건모의 장모는 성폭행 의혹이 터진 다음 날, 인천 송도에서 진행된 김건모의 콘서트에 참석해 굳건한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김건모 측은 모든 의혹을 전면 부인하며 변호사를 선임해 법적 대응에 나선 상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건음기획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