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25
연예

"따뜻한 응원 부탁" 이완♥이보미, 축복과 응원 속 결혼...본식 사진 공개 [전문]

기사입력 2019.12.29 09:09 / 기사수정 2019.12.29 09:29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배우 이완이 축복과 응원 속에 웨딩마치를 올렸다.

이완은 28일 프로골퍼 이보미와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지난해 11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한 두 사람은 열애 공개 이후 2년 여간 사랑을 키워오며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결혼식 하루 뒤인 29일 이완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는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함께 공개된 결혼식 본식 사진에는 새롭게 출발하는 이완과 이보미의 모습이 담겨있다. 서로를 향한 애정어린 시선이 인상적이다.



다음은 이완 소속사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이완 씨의 소속사 스토리제이컴퍼니입니다.

지난 28일 진행된 이완 씨와 이보미 씨의 결혼을 축하해주시고, 기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응원 속에 두 사람의 결혼식을 잘 마무리 했습니다.

다만 예식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한 두 사람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된 관계로, 별도의 촬영이나 취재가 불가했던 점 너른 마음으로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분들께 깊이 감사 드리며,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스토리제이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