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0:12
연예

'집사부일체' 강동원, 전화 깜짝 출연…"사부는 세련된 개그코드 소유자"

기사입력 2019.12.28 11:0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SBS '집사부일체'에 배우 강동원이 깜짝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집사부일체' 녹화 현장에는 배우 강동원이 '힌트요정'으로 깜짝 등장했다.

평소 친분이 두터운 사부의 힌트를 주기 위해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과 특별히 전화 연결을 한 것. 예능에 좀처럼 모습을 비추지 않는 강동원의 등장에 멤버들은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강동원은 힌트를 부탁하는 멤버들에게 수줍은 목소리로 "제작진이 멤버들을 약 올려달라고 해서요"라며 순순히 고백해 멤버들을 웃음짓게 만들었다.

강동원의 순수한 매력에 반한 멤버들은 이내 "강동원이 약 올리는 거라면 당해보고 싶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 강동원은 사부에 대한 힌트로 "저와 코드가 맞는 걸 보면 세련된 개그 코드를 가진 분이다"라며 천연덕스러운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그뿐만 아니라 강동원은 "사부와 한 방에서 잔 적이 있다"고 얘기하며 궁금증을 더했다.

한편 이날 100회를 맞이하는 '집사부일체'는 한국 영화 100주년을 기념해 그에 걸맞은 대한민국 대표 영화인 부부가 사부로 등장할 예정이다.

순수한 매력의 강동원이 소개한 영화인 사부의 정체는 29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SBS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