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0:34
연예

'오늘부터 파티시에' 종영...써니·광희·차오루 '판매금 전액 기부'

기사입력 2019.12.27 17:19 / 기사수정 2019.12.27 17:21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인턴기자] JTBC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오늘부터 파티시에'가 지난 25일 종영했다.

'오늘부터 파티시에'는 써니, 광희, 차오루 세 출연진들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제작, 판매하고 수익금을 전액 기부하는 프로그램으로, 총 3회에 걸쳐 방영됐다.

앞서 방영된 1, 2회 방송분에서는 용산 키친 미미미(Kitchen MeMeMi)를 찾아 다양한 디저트를 맛보며 디저트를 알아가고, '크리스마스 디저트 만들기' 미션 수행을 위해 한 달여간의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는 스타들의 모습이 담겼다.

마지막 회인 25일 방송에서는 이러한 노력 끝에 정해진 스타들의 판매용 디저트가 공개됐으며, 키친 미미미에서 실제 판매에 나서는 모습까지 그려지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하면서 스타 파티시에들은 각자의 디저트를 어필하기 위해 홍보 전략을 펼쳐 놀라움을 자아냈으며, 치열한 판매 경쟁구도가 그려져 긴장감을 느끼게 했다. 접전 끝에 모든 크리스마스 디저트 메뉴가 완판됐으며, 판매금 전액은 국제 아동 보호 기구인 '유니세프'에 기부됐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JTBC '오늘부터 파티시에'

최희재 기자 novheejan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