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2:53
경제

주말연속극 시청률 1위 ‘사풀인풀’ 극중 '화영'의 피부 탄력 비법으로 산소LED돔 ‘ZWC 페이스앤바디마스크’ 이슈

기사입력 2019.12.20 23:43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주말연속극 시청률 1위 KBS2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자신의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로 주말마다 많은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내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22일 방송에서는 '화영' 역의 배우 박해미가 극중 착용한 산소LED돔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화영(박해미)은 방송을 맡은 설아(조윤희)에 대해 분통을 터뜨리는데, 그에 반해 침실에서 편하게 산소LED돔으로 홈케어를 받는 모습이 방송을 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사풀인풀’ 방송에 등장한 산소LED돔은 산소 전문 기업 자이글 ZWC의 대표 뷰티 디바이스 제품인 ‘페이스앤바디마스크’로 최근 가장 진화된 ‘LED마스크’라 평가받는 트렌디한 뷰티기기다.

피부의 호흡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에 근거해 오랜 연구 끝에 개발된 해당 제품은 기존의 LED케어에서 자이글 ZWC만의 산소 기술을 접목하여 복합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기존 LED마스크의 고질적인 단점으로 언급되었던 피부에 접촉으로 인한 답답한 착용감 및 열감 등을 돔(Dome)형의 디자인과 산소테라피의 쿨링감으로 보완하고 기능적인 면을 업그레이드하여 진화된 산소LED마스크, LED마스크 계의 팔방미인이란 별명으로 소비자들에게 '사풀인풀’과 같이 꾸준한 사랑받고 있다.

특히 요즘처럼 대기오염으로 인한 '미세먼지’ 이슈가 있고, 스트레스와 외부 요인으로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새로운 ‘산소LED’는 상당한 니즈가 있는 제품이다. 분당 1L~3L의 불순물 없이 깨끗한 고농도 산소를 분출하는 ZWC만의 ‘뷰티 산소 발생기’를 통해 ‘피부 디톡스’와 산소LED케어가 동시에 이루어져 일반 LED마스크보다 피부 고민에 더 효과적인 도움을 준다.

한편, ZWC는 2019년 동아일보 주최의 '한국 우수브랜드 평가' 외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고객 감동 서비스 지수 1위’에 오르는 등 5관왕을 달성하는 영예를 안아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도 단단히 자리잡았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