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오드리 프로젝트’ 아홉 번째 곡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스튜디오 오드리는 1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드리 프로젝트’의 아홉 번째 싱글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티저 영상은 경수진의 뒷모습으로 시작된다. 헤어진 연인을 떠올리며 눈물을 쏟고 있는 경수진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낸다. 이어 한때 연인과 행복했던 때의 회상신과 현재 경수진의 모습이 교차 돼 그려지며 먹먹함을 안기는 장면들로 몰입감을 높였다.
특히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 일부 음원이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겨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여기에 짧게 공개된 음원 속 담긴 ‘날 사랑해달라고 / 추억에 또 아파오는 나’ 등의 먹먹한 가사와 웅장하면서도 애절한 멜로디, 백지영의 보컬이 명품 발라드의 탄생을 예감하게 했다.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는 DOKO(도코)를 주축으로 이루고 있는 대세 프로듀싱팀 음유시인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으며, 믿고 듣는 아티스트 백지영이 명불허전의 보이스로 발라드의 정수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드리 프로젝트’ 아홉 번째 곡 ‘다시는 사랑하지 않고, 이별에 아파하기 싫어’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스튜디오 오드리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