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55
연예

'VIP' 장나라 "드라마 인기? 이상윤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

기사입력 2019.12.18 20:02 / 기사수정 2019.12.18 20:4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장나라가 이상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18일 카카오M에서는 SBS 드라마 'VIP'에 출연 중인 배우 이상윤과 신재하의 '수고한 너에게' 라이브 채팅이 진행됐다.

이날 이상윤은 "이 분의 안부를 굉장히 궁금해하실 것 같다. 'VIP'가 아직 방송은 남았지만 촬영은 10월 말에 끝났다. 그 이후에 자주 못 봐서 저도 이 분의 안부가 궁금하다"며 장나라에게 전화를 걸었다. 

장나라는 근황을 묻는 질문에 "사이사이 일도 하고 운동 열심히 다니고 있다. 개인적인 공부와 보컬 레슨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보컬 레슨 소식에 이상윤이 "최고의 디바였지 않냐"고 하자 "멘트가 후하시다"고 웃었다. 

'VIP'의 뜨거운 인기에는 "너무 감사하다.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많이 좋아해주셔서 놀랐다"고 말했다. 이상윤이 "제가 많이 욕을 먹고 있는 걸 알고 있냐"고 하자 "이상윤 씨의 박성준이 없었다면 불가능한 일이다"고 공을 돌렸다.

또한 장나라는 극중 나정선이 박성준에게 하고 싶은 말로는 "마지막 방송을 보면 알게되실 것 같다"며 "박성준을 연기한 이상윤에게는 정말 애썼다고 이야기해주고 싶다. (표)예진씨도 그랬을 것 같다. 쉽지 않은 걸 하느라 연기하면서 혼란스러웠을텐데 중심을 잡고 드라마를 잘 끌어줘서 고마웠다"고 말했다.

이어 연말 계획으로는 "시상식 SBS '연기대상' MC를 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 해를 열심히 살아내신 것 같다. 즐거운 일도 힘든 일도 있었을 텐데 정말 수고하셨다. 내년에는 즐거운 일이 더 많을 것"이라고 위로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카카오 라이브채팅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