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5 10:50
연예

싸이 "'올나잇 스탠드' 관객에게 깜짝 신곡 선물, 함께해준 헤이즈 감사" [전문]

기사입력 2019.12.17 16:57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싸이가 헤이즈와 함께한 신곡을 '올나잇 스탠드 2019' 예매 관객에게 무료로 선물한다.

싸이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매년 12월마다 '올나잇 스탠드'라는 브랜드의 공연으로 가슴 벅찬 겨울을 보내오면서 두 가지 생각을 했다.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 싶다'와 '직접 만든 겨울 노래가 갖고 싶다'. 2019년 겨울, 드디어 겨울 노래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려고 한다. 함께해준 준 모든 아티스트들에게 감사하다"고 글을 남겼다.

특별히 싸이는 이번 곡의 구상부터 작사, 작곡, 가창, 코러스를 함께한 헤이즈를 언급하며 감사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덧붙여 싸이는 "저의 성탄 선물을 받고 들뜬 마음으로 이 곡을 달달 외워오셔서 세상에서 가장 큰 소리로 불러주시면 되겠다"고 말하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싸이 헤이즈가 함께 작업한 깜짝 신곡 '우리의 밤은 하얗다'는 '올나잇 스탠드 2019' 예매자들에게 이메일로 전송된다. 싸이 '올나잇 스탠드 2019-광끼의 갓싸이'는 이달 20일부터 22일, 24일 총 4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개최된다.

다음은 싸이의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싸이입니다. 관객에게 이메일을 써보긴 처음입니다.

매년 12월마다 올나잇스탠드라는 브랜드의 공연으로 가슴 벅찬 겨울을 보내오면서 두 가지 생각을 했습니다.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 싶다', '직접 만든 겨울 노래가 갖고 싶다'.


2019년 겨울, 드디어 겨울노래를 만들어 관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려고 합니다. 함께해 준 모든 아티스트들에게 감사하며 특히 곡의 구상부터 작사, 작곡, 가창, 코러스를 흔쾌히 함께해 준 헤이즈에게 감사합니다.

저의 성탄 선물을 받고 들뜬 마음으로 이 곡을 달달 외워오셔서 세상에서 가장 큰 소리로 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공연장에서 뵙겠습니다.

고객을 모시는 업주의 마음으로 싸군 올림.

PS1. 인터파크에 등록된 12/24 예매자까지 선물 보내드릴게요.
PS2. 선물로 만든 노래이니 주변에 시원하게 선물 및 공유하세요.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