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6 03:30
경제

스포츠조선, 생활체육 배드민턴 플랫폼 ‘스매싱’ 앱 출시

기사입력 2019.12.11 15:30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스포츠조선은 생활체육 배드민턴 플랫폼인 ‘스매싱(Smashing)’ 앱을 13일 출시한다.

스매싱을 통해 배드민턴 동호회를 관리 및 운영하고 개인 혹은 클럽 단위로 정기적인 교류전을 진행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동호회를 홍보하여 신입 회원을 모집하고 명단을 관리하여 동호회원이 일괄적으로 배드민턴 용품 구매, 대회 참가 등의 활동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가까운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대회 출전 급수가 비슷한 배드민턴 동호인간의 교류전을 매칭하여 주기적으로 운동하고 싶었으나 체육관 대관과 비용, 인원 모집 등의 문제로 그럴 수 없었던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조선은 15일 스매싱 앱 출시 기념 제 1회 스포츠조선 전국 배드민턴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대회는 서울특별시 양천구 계남다목적체육관에서 진행되며 참가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대형 모니터, 아디다스 가방, 운동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현재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스포츠조선은 앱 출시 이후 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한 유저를 선정하여 아이패드, 탈모 방지 샴푸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