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15:53
연예

'투 비 월드 클래스' TOO, 오늘(10일) 정식 데뷔 전 첫 완전체 V라이브 진행

기사입력 2019.12.10 07:2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글로벌 그룹 TOO가 완전체로 팬들 앞에 나선다.

10일 n.CH엔터테인먼트는 “10인조 보이그룹 TOO가 오늘 오후 8시 ‘월드 클래스’ VLIVE(V라이브) 계정을 통해 완전체로 첫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이날 TOO 멤버들은 그룹 결성 기념 홈파티를 열고 이에 대한 소감과 다양한 토크를 펼치며 팬들과 더욱 가깝게 소통할 예정이다.

TOO는 치훈, 동건, 찬, 지수, 민수, 재윤, 제이유, 경호, 제롬, 웅기로 구성된 10인조 보이그룹이다. 이들은 지난 6일 글로벌 K-POP 아이돌 성장 일기 Mnet ‘투 비 월드 클래스(TO BE WORLD KLASS)’를 통해 최종 데뷔 멤버로 발탁됐으며, 앞서 원 멤버였던 한준 대신 재윤이 최종 멤버로 교체된 바 있다.

TOO는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로, ‘10가지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TOO는 내년 초 정식으로 가요계에 데뷔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