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33
연예

'펫셔니스타 탱구'→'라이크'까지…V오리지널 12월 라인업 공개

기사입력 2019.12.09 17:33 / 기사수정 2019.12.09 17:35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V오리지널이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12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보컬 퀸' 태연과 반려견 '제로'의 우정 교감 리얼리티가 12월에도 이어진다. '펫셔니스타 탱구'는 태연과 그의 공식 베스트 프렌드 견생 2년차 '제로'의 일상을 담은 리얼리티. 지난 3일 공개된 첫 방송에서는 태연과 제로의 첫 LA 여행기의 시작을 알렸다. 엄마 미소를 절로 짓게 하는 특별한 남매 케미를 예고해 기대를 높였다.

특히, '펫셔니스타 탱구'를 먼저 만날 수 있는 '본방 선공개' 패키지와 본 방송에 담지 못한 '비하인드 영상'을 브이라이브 플러스(VLIVE+)를 통해 출시해 다양한 콘텐츠 혜택을 제공하며 팬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펫셔니스타 탱구'는 매주 화, 목요일 오후 12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방송된다.

V오리지널 힙합 예능의 포문을 연 '둘도 없는 힙합 친구 : DAMOIM'(이하 '다모임')이 12월을 맞아 더욱 화제가 될 예정이다. '다모임'은 힙합 절친 다섯 '염따, 딥플로우, 팔로알토, 더 콰이엇, 사이먼 도미닉'의 빅픽처를 담은 첫 번째 메가 프로젝트. 역대급 전세기 투어와 함께한 첫 번째 곡 'Forever84'의 제작기를 공개한 데 이어 크리스마스 맞이 두번째 신곡 '아마두'의 제작기가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다.

지난 3일 발매된 '아마두'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와 초특급 피처링 라인업으로 '힙합 덕후'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특히, '다모임' V 팬십도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V 팬십 회원에게는 티셔츠, 스티커로 구성된 한정판 굿즈가 선물로 증정되며, 아울러 1월 예정인 '다모임' 완전체 공연의 선 예매 등 놓칠 수 없는 희소성 강한 혜택이 주어진다. '다모임' V 팬십은 오는 10일 까지 브이라이브(V앱)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다모임'은 매주 월요일 오후 6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에서 선공개된다.

1020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V오리지널의 웹 드라마 '라이크'도 브이라이브(V앱)에서 함께 한다. '라이크'는 예술고등학교에서 유튜브 동아리 '라이크' 활동을 통해 '진짜 좋아하는 일이 뭔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이 누군지' 찾아가는 달달하고 요란한 성장 드라마.

앞서 소윤(김유안 분)의 듬직한 '남사친' 서준(김강민)과 해맑은 '멍뭉미'로 소윤에게 직진하는 연하남 정우(유정우)의 상반 매력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제대로 흔들어 놓았다. 본격적으로 세 사람이 불꽃 튀는 삼각 관계를 예고해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과연 소윤이 누구를 선택할 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라이크'는 매주 월, 목요일 오후 7시 브이라이브(V앱)와 네이버TV를 통해 선 공개된다.

네이버 V오리지널은 올 한해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고 '웹 콘텐츠'의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여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쳤다. 12월은 힐링을 선사하는 우정 교감 리얼리티부터 대체 불가 매력으로 무장한 힙합 예능까지 크리스마스 선물 같은 작품을 공개하며 2019년의 대미를 장식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네이버 브이라이브(V앱) V오리지널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