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6:37
연예

'양식의 양식' 백종원 "최강창민, 음식 정말 잘해…전문가 못지 않다"

기사입력 2019.11.29 11:58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백종원이 최강창민의 요리 실력을 극찬했다.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사옥 JTBC홀에서 '양식의 양식'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백종원, 최강창민, 유현준, 정재찬, 채사장과 히스토리채널 박승호 본부장, JTBC 송원섭 CP가 참석했다. 

이날 최강창민은 "이 프로그램을 촬영하면서 재료에 대한 이해를 더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탈리안 음식의 바이블이라 불리는 책을 샀다. 40살 될 때까지 다 하나하나 해본다는 목표로 해보고 싶다"고 '양식의 양식' 이후의 변화를 짚었다. 

이에 마이크를 잡은 백종원은 "창민이 음식 정말 잘한다. 저도 놀랐다. 국수를 되게 좋아해서. 저랑 이야기하면서 국수 이야기를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국수에 조예도 깊고 방송 보면 창민이가 짜장면을 만든다.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최강창민의 색다른 면을 봤다. 방송에 안 나오는 국수도 두어 번 뜯어먹을 거다. 전문가 못지 않더라. 제가 인정하면 전문가다. 나중에 국숫집 할 것 같다"고 최강창민의 요리 실력을 극찬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양식의 양식'은 전 세계 음식 문화 속에서 오늘날 한식의 본 모습을 찾아 모험을 펼치는 신개념 푸드 블록버스터 프로그램. 오는 12월 1일 오후 11시 JTBC와 히스토리 채널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JTBC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