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LG전자 공식판매점인 넘버원렌탈(티앤티정보)가 11월 29일 블랙프라이데이를 기념해 LG 퓨리케어 정수기·공기청정기·건조기·스타일러·전기레인지·안마의자 등에 대한 요금 무료 및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해당 업체는 오는 29일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처럼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등 LG가전제품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블랙렌탈데이는 최대 46개월 요금 무료는 물론, 1+1+1 사은품을 증정한다. 업체 측은 LG 싸이킹 청소기,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루헨스 전해수기, 시디즈 의자, 쿠첸 전기압력밥솥 등 푸짐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귀띔했다.
정수기 렌탈의 경우 저수조가 아닌 직수 방식과 미네랄을 살려주는 필터를 적용했으며, 온도에 예민한 아기의 분유를 쉽게 타 먹일 수 있도록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정수기를 퓨리케어와이파이로 연결하면 음수량을 쉽게 파악할 수 있다.
퓨리케어정수기 렌탈 시 최대 3개월 요금 무료가 진행되며 3개월 주기로 살균 케어 및 내부 변색 여부를 확인해 관리해주는 인사이드 케어, 6개월 주기로 필터 교체, 매년 물이 흐르는 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공기청정기 렌탈의 경우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황사, 알러지 유발물질, 5대 유해가스 등 유해 물질을 제거해 360도로 청정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펫모드 기능이 추가된 모델이 출시돼 11월 한 달 동안 특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펫공기청정기 19평형 렌탈 시 무빙휠과 반려동물 자동급시기, 공기청정기30평형 렌탈 시 무빙휠과 퓨리케어 미니공기청정기를 렌탈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최대 10개월 요금 무료와 관리 주기 수에 따라 필터를 무상으로 교체해준다.
스타일러 렌탈의 경우 LG전자의 특허기술인 무빙행어와 트루 스팀으로 옷 전체의 미세먼지를 제거하고 살균해준다. 스타일러 렌탈 시 주기적으로 제품 관리 및 향기시트를 지급해 회식이 잦은 겨울 고급 코트와 롱패딩에 벤 냄새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도 있다. 기존 5벌 짜리 스타일러에만 6개월 요금 무료가 적용됐다면 11월 한 달 동안 3벌 짜리 스타일러 렌탈 시에도 6개월 요금 무료가 적용된다.
듀얼 인버터 히트펌프로 대용량 빨래도 빠르게 건조하고, 건조 시마다 자동으로 세척해주는 콘덴서 자동세척 시스템이 적용된 LG 건조기 렌탈 시 저온제습방식으로 옷감 손상이 적게 건조가 가능하다. LG 트롬 빨래건조기 렌탈 시 6개월 요금 무료와 6개월 마다 케어솔루션 매니저 방문 시마다 제품 관리 및 섬유시트가 무상으로 증정된다.
넘버원렌탈은 오는 29일 렌탈을 진행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전문 가전관리 서비스인 케어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1+1+1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퓨리케어정수기와 LG공기청정기를 같이 렌탈하면 최대 13개월 요금 면제와 최대 8,000원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넘버원렌탈 홈페이지, 11번가, GS샵, 카카오톡, 문자 상담 등 1:1 친절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