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4 06:07
경제

링티, 17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 ‘올리브마켓’ 팝업스토어 운영

기사입력 2019.11.16 10:48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주식회사 링거워터의 링티가 푸드&리빙 큐레이션 마켓 ‘올리브마켓’에 참가한다. 오프라인 ‘올리브마켓’은 오는 17일(일요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온라인 올리브마켓은 CJ mall을 통해 진행된다.

올리브마켓은 합리적 취향 소비를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올리브(Olive)’와 CJ오쇼핑이 엄선한 다양한 식품과 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는 행사다. 주식회사 링거워터의 링티는 수분보충, 피로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료형 베이스 제품으로 최근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해외 수출, 프런티어 벤처기업 선정, 홈쇼핑 유통망 확장 등을 이루며 판매 500만포를 돌파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엄선된 음료 베이스 식품으로서 올리브마켓에 참여한다. 

11월 13일(수요일)부터 17일(일요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오프라인 올리브 마켓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며 링티 팝업스토어에서는 링티(레몬맛, 복숭아맛, 2가지) 1박스, 3박스, 8박스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8박스 구매 시에는 링티 원형 보틀을 무료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된다. 링티는 지난 10월, CJ mall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 방송에서 높은 판매고를 올린 바 있으며 이번 오프라인 ‘올리브마켓’을 통해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