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1
연예

'윤희에게' 김희애·김소혜, 오늘(13일) '컬투쇼' 생방 출연

기사입력 2019.11.13 10:3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윤희에게’(감독 임대형)의 배우 김희애와 김소혜가 13일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윤희에게’는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 분)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비밀스러운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감성 멜로. 김희애와 김소혜를 비롯해 성유빈 등 캐릭터와 완벽 동화된 열연과 임대형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이 조화를 이룬 높은 완성도로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불호 없는 극호 리뷰가 쏟아지며 흥행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김희애와 김소혜는 13일 오후 2시 생방송 보는 라디오로 진행되는 SBS 파워 FM ‘두시탈출 컬투쇼’ 청취자들과 함께 한다. 이번 영화에서 현실모녀를 연기하며 공감을 이끌어낸 김희애와 김소혜는 재치 넘치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두 배우는 영화 소개뿐 아니라 서로에 대한 칭찬과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처음이라는 것이 무색할 정도로 자연스러웠던 연기 호흡,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윤희에게’는 세상의 모든 윤희에게 응원과 희망을 전하며 올해 한국영화의 발견이라는 만장일치 호평 속에 입소문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인사를 전하고자 개봉주 주말인 16일 주연배우 김희애, 김소혜, 성유빈과 임대형 감독이 총출동한다. 

‘윤희에게’는 오는 14일 개봉한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