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4:38
연예

"반전 귀여움"…'신의 한 수: 귀수편' 김성균·허성태·원현준, 현장 비하인드 컷

기사입력 2019.11.12 10:48 / 기사수정 2019.11.12 11:0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개봉 4일 만에 100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감독 리건)이 강렬한 바둑 고수 캐릭터로 열연한 김성균, 허성태, 원현준 배우의 반전 매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배우들이 맡은 캐릭터는 어린 귀수에게 바둑과 세상에 대한 가르침을 냉철하게 전하는 스승 허일도와 이길 때까지 판돈을 거는 끈질긴 부산잡초 그리고 스산한 분위기 속 신들린 바둑으로 상대를 현혹시키는 장성무당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내며 관객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공개된 반전 매력 스틸은 영화 속 강렬한 존재감과는 대비되는 반전 매력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냉철한 스승 허일도 역의 김성균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무술을 배우고 있다.. 장난끼 가득한 김성균의 모습에서 따뜻한 매력이 느껴진다. 

이어 부산잡초 역의 허성태는 승리의 V자를 그리며 현장 분위기를 주도 한다. 또한 스산한 분위기와 독보적 개성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장성무당 역의 원현준은 귀수 역 권상우와 함께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고 있다. 손에 땀을 쥐게 했던 귀수와 장성무당 대국 장면의 완벽했던 연기 합에는 두 사람의 치열한 고민과 노력이 담겨있음을 엿볼 수 있어 색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