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9 11:33
연예

목도리 코디 예쁘게 한 오마이걸 아린

기사입력 2019.11.09 23:58



[엑스포츠뉴스닷컴] 오마이걸 아린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9일 오마이걸 SNS에는 “미라클!! 많이 추우니까 겉옷 잘 챙겨 입구 나처럼 목도리도 하구!! 감기 걸리지 말구 잘 있어야해 오늘도 사랑해애”라는 메시지와 함께 멤버 아린의 셀카가 다수 게재됐다.

사진 속 오마이걸 아린은 카메라를 보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는 물오른 미모로 공식 팬클럽 미라클의 시선을 끌었다.

아린이 속한 오마이걸은 지난 달 31일 방송된 Mnet '퀸덤' 파이널 경연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하며 무한한 가능성을 입증했다. 이날 방송에서 오마이걸은 ‘퀸덤’을 통해 앞으로 더 큰 꿈을 펼치겠다는 메시지를 담은 곡 ‘게릴라’ 무대를 선보이며 또 한 번의 감동을 선사했다. 마치 어둠 속 거친 파도를 항해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역동적이면서도 다이나믹한 퍼포먼로 대중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더불어 최근 소속사에 따르면 오마이걸은 최근 통신사,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오마이걸은 최근 유명 통신사에서 제휴한 신규 모바일 게임의 모델로 캐스팅되어 활약하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에서 오마이걸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오마이걸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