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00:32
연예

'신의 한 수: 귀수편' 전작 주인공 정우성 "기대한 작품, 공들인 보람 느껴져"

기사입력 2019.11.08 09:36 / 기사수정 2019.11.08 09:4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감독 리건)이 전작 '신의 한 수'에 출연한 정우성의 추천 영상을 공개했다. 

정우성은 '신의 한 수: 귀수편' 관람 직 후 “'신의 한 수'에 출연한 배우로서 영화를 기대하고 기다렸다. 영화를 보니 작품을 위해 공들인 보람이 느껴졌다. 특히 권상우 배우, 액션 연기 정말 고생 많았고, 다른 배우들도 고생하여 재미있게 나온 작품이다"며 관람 소감을 전했다.

정우성은 지난 2014년 '신의 한 수'를 통해 훌륭한 액션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 중요한 터닝 포인트를 가진 바 있다. 권상우 역시 '신의 한 수: 귀수편'에서 사활을 걸고 몸을 던진 액션 열연으로 관객들을 만족 시킬 예정이다.

한편 CJ엔터테인먼트 공식 SNS에는 정우성, 권상우 두 배우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돼 뜨거운 반응을 불렀다. 대한민국 유일무이 바둑 액션 프랜차이즈인 '신의 한 수' 시리즈 두 주역의 만남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편 '신의 한 수: 귀수편'은 개봉하자마자 폭발적인 박스오피스 스코어를 기록하며 전작의 흥행 신화를 경신할 준비를 마쳤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 올가을 범죄액션 흥행의 한 수가 될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절찬 상영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