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3:22
연예

'언니네 쌀롱' 오늘(4일) 첫방송…한예슬→이사배, 뷰티 어벤져스 총출동

기사입력 2019.11.04 08:31 / 기사수정 2019.11.04 08:34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뷰티계를 꽉 잡고 있는 어벤져스들의 미(美)친 조합이 월요일 밤을 화려하게 밝힌다.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메이크오버 토크쇼다. 배우 한예슬이 첫 MC를 맡으며 화제에 오르기 시작, 조세호와 홍현희를 포함해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까지 퍼펙트 라인업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4일 오후 11시 20분 첫 문을 여는 ‘언니네 쌀롱’이 완벽한 뷰티 솔루션을 오픈하기 전 방송 관전 포인트를 공개, 본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언니네 쌀롱’ 첫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예비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등장, 뷰티 전문가 군단에 컨설팅을 의뢰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는 깨소금 쏟아지는 두 사람의 니즈를 100% 파악, 헤어, 메이크업, 패션 그리고 이너 뷰티까지 행복을 극대화시켜 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며 보는 이들까지 만족시키는 완벽한 메이크오버쇼를 펼친다. 

# 뷰티 솔루션과 재미 꽉 잡은 프라이빗 토크

당장이라도 ‘언니’라고 부르고 싶어지는 그들의 프로페셔널한 뷰티팁은 물론, 예능계의 블루칩 조세호와 홍현희가 터트릴 포텐이 예고되며 웃음보를 제대로 자극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게스트 간미연과 황바울의 닭살 돋는 커플케미를 볼 수 있는 프라이빗 토크는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 일주일의 시작, 언니들의 따뜻한 격려 메시지

완벽할 것만 같았던 뷰티 어벤져스들의 진솔한 대화와 힐링을 부르는 격려의 메시지는 월요일 밤 시청자들에게 행복 바이러스를 전한다. 또한 셀럽들의 메이크오버 과정과 일상적인 이야기까지, 정말로 친숙한 살롱에 놀러 온 것만 같은 매력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두드릴 예정이다. 

따뜻한 위로와 웃음꽃 가득한 프라이빗 토크로 재미를 선사할 MBC 새 예능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은 뷰티&힐링을 가득 안고 4일 오후 11시 2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dpdms1291@xportsnews.com / 사진 = MBC '언니네 쌀롱'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