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45
연예

'음악 오디세이' 신혜성·이시원, 뱀파이어 깜짝 변신

기사입력 2019.11.01 11:05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신혜성과 배우 이시원이 뱀파이어로 깜짝 변신했다.

지난 31일 방송된 SBS 러브FM(103.5MHz)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할로윈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에 DJ 신혜성과 고정 게스트 배우 이시원은 뱀파이어 분장을 한 채 방송을 진행했다.

할로윈 분장이 처음이라는 신혜성은 “할로윈데이이기도 하고, 10월의 마지막 날 여러분과 특별한 추억 만들고 싶어 이렇게 분장을 해봤습니다”라며 뱀파이어로 변신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날 DJ 신혜성과 배우 이시원은 영화, 음악, 드라마 속의 숨은 심리를 살펴보는 목요 코너 ‘그녀의 시선’에서 할로윈 데이의 의미를 비롯해 공포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또한, 이날은 할로윈 특집으로 꾸며진 만큼 분장 인증샷을 보낸 청취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이에 좀비 등 각종 분장을 한 청취자들의 인증샷이 쏟아져 방송 내내 유쾌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신혜성 역시 “오늘 할로윈을 맞이해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봤는데 모든 분들이 즐겨주셔서 제가 감사드린다. 기억에 남는 하루가 된 것 같고, 이렇게 하고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신혜성의 음악 오디세이’는 매일 오후 8시 30분 SBS 러브FM(103.5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