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22:13
연예

CJ CGV, '2019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 서울시장상 수상

기사입력 2019.11.01 09:14 / 기사수정 2019.11.01 09:1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J CGV(대표 최병환)가 서울 광화문 교보빌딩 컨벤션홀에서 열린 '2019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에서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10월 30일 진행된 행사에서 CJ CGV는 자원봉사 부문 서울시장상을 수상하며 임직원들이 펼쳐온 나눔 활동의 공로를 인정받았다.

'2019 서울시 푸드뱅크·마켓 감사의 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평소 나눔을 실천하고, 따뜻한 사회분위기 조성에 기여한 나눔 실천자에게 감사와 그 공적을 널리 알리기 위한 행사다.

서울시와 서울시 사회복지협의회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김원이 서울시 정무부시장 외 내빈, 우수 기부자 및 관계자 300여 명이 참석했다.

CJ CGV는 지난 2017년  서울 상암동에 위치했던 본사를 용산아이파크몰로 이전하며 용산구푸드뱅크마켓센터에서 임직원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임직원들은 지난 3년간 매달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하는 푸드뱅크 물품 정리, 청소, 판매 등의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이 외에도 CJ CGV는 매년 푸드뱅크와 함께 용산구의 문화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최신 영화를 관람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객석나눔 행사를 진행해왔다.

CJ CGV 조정은 CSV팀장은 "임직원들과 지속적으로 실천해 온 나눔 활동의 공로를 이번 서울시장상 수상으로 인정받게 돼 영광. 앞으로도 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과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과 봉사활동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CGV는 지난해 3월부터 용산구에 위치한 민·관·학 연합 모임 용산 드래곤즈(Dragons)를 통해 지역 사회 문제 해결 및 성장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버려진 팝콘통, 화장품 공병, 일회용 컵 등을 재활용해 지역 환경을 보호하고 도심 속 아름다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리사이클 게릴라 가드닝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찾아가는 미스터리 나눔 버스등의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