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07
연예

'위플레이' 강호동, '데뷔 30년만'에 놀이기구 첫 도전

기사입력 2019.10.30 17:37 / 기사수정 2019.10.30 17:37

하선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선영 인턴기자] '위플레이'가 5회 예고와 함께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카이 드라마 '위플레이'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30일 스카이드라마는 서울의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위플레이' 5회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미니 바이킹 앞에서 심각한 표정으로 게임의 답을 추리하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의 모습이 담겨있다. 또, 각자 추로스를 한 개씩 손에 들고 설전을 벌이는 모습은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에 따르면 5회에서는 국민 MC 강호동이 데뷔 30년 만에 처음으로 놀이기구를 타는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한다. 바이킹 앞에서 의외의 고소공포증으로 긴장감을 감추지 못한 강호동은 멤버들의 응원에 힘입어 예능 경력 최초로 바이킹에 탑승하게 된다고. 이를 지켜본 '예능 단짝' 이수근은 "(호동과) 촬영을 하며 처음 보는 광경"이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채널에서 각각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스카이드라마

하선영 기자 hsy79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