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17
연예

'어하루' 기억 찾은 로운, 이재욱과 맞대결...김혜윤을 향한 직진♥ 예고

기사입력 2019.10.30 13:32 / 기사수정 2019.10.30 13:33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어하루'가 다시 돌아온 로운의 새로운 면모로 설렘을 줄 예정이다.

30일 방송되는 MBC 수목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이하 '어하루')에는 은단오(김혜윤 분)에 관한 기억을 되찾고 다시 돌아온 하루(로운)이 달라진 직진 면모로 여심을 저격한다고 해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하루는 사라졌다 다시 은단오의 눈앞에 나타났지만, 돌아온 그는 그녀와의 기억을 모조리 잃어버린 상태였다. 그동안 대립하던 백경(이재욱)에게 살갑게 대하며 은단오에게 무심하게 구는 하루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자아냈지만, 지난 방송 말미에서 다시 기억을 찾고 은단오를 안아주는 반전 엔딩이 이어지며 역대급 단짠 전개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 가운데 강인한 눈빛으로 백경과 맞서고 있는 하루의 모습이 포착돼 긴장감을 유발하고 있다. 사진 속 하루는 흔들림 없는 눈빛으로 백경을 바라보며 은단오를 사이에 둔 대결에서 물러서지 않고 불꽃 튀는 경쟁을 펼칠 것을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땀에 젖은 모습으로 서로의 멱살을 움켜쥐고 있는 하루와 백경의 투샷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연 이들이 어떤 상황에서 격렬하게 맞서게 되었는지, 다시 돌아온 뒤 은단오를 향해 직진하기 시작한 하루가 사랑의 라이벌 백경과 어떤 팽팽한 대립 구도를 형성해 나갈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로운은 뛰어난 비주얼과 피지컬, 대형견 같은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는 모습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29일 발표된 TV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는 전체 2위를 차지하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자랑, 대세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입체적인 캐릭터 변화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일 로운의 활약에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어하루'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