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16
연예

'반반쇼'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예능 출연…예능감+연기력 뽐낸다

기사입력 2019.10.28 13:38 / 기사수정 2019.10.28 13:42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데뷔 후 처음 예능에 출연한다.

28일 방송되는 SBS MTV '반반쇼'에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출연한다. 예능에 처음 출연하는 이들은 첫 예능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예능감을 선사한다. 끊임없이 나오는 개인기는 물론, 연기력이 요구되는 상황극에서도 어색하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MC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반반쇼'의 핫한 코너 '심쿵해' 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심쿵 멘트를 만나볼 수 있다. 주어진 상황에서 어떤 멘트를 할 것인지를 사전에 적어 투표를 진행했는데, 이들이 적은 심쿵멘트는 어떨지, 그리고 심쿵지수 투표결과는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대구 사투리로 열연을 펼치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범규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가운데 투표 결과 상위권에 등극한 휴닝카이는 수줍은 멘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가 수줍음은 전략이라고 말하자, 멤버 연준은 "저렇게 수줍어하면 뒤로 갈수록 안 들려서 씨알도 안 먹힐 것 같다"고 질투심 있는 발언을 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반반쇼'에서는 매 주 아티스트를 선정해 소개한다. 이날 방송에는 밴드 W24가 출연해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매력을 맘껏 뽐낸다.

'반반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enter@xprotsnews.com / 사진=S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