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1TEAM(원팀)의 새 앨범 ‘ONE’의 타이틀 곡명이 공개됐다.
1TEAM의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8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인 ‘Make This’가 적힌 1TEAM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화려한 네온 세트 속 각기 다른 매력으로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1TEAM의 모습과 새 앨범의 타이틀 곡명인 ‘Make This’가 적혀 있어, 기존에 선보였던 콘셉트에서 180도 달라진 새로운 스타일로 컴백을 예고한 1TEAM의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더 자극하고 있다.
1TEAM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인 ‘Make This’는 지난 1, 2집에서 보여줬던 모습과는 다른 강한 콘셉트로 돌아온 1TEAM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으로, 강렬하고 화려한 사운드를 통해 래퍼 멤버인 BC와 정훈의 강한 래핑은 물론 메인 보컬 진우를 비롯한 리드 보컬 루빈, 제현의 더욱 성숙해진 보이스를 감상할 수 있어 1TEAM의 새 앨범을 기다려온 많은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11월 6일(수) 새 미니앨범 ‘ONE’ 발매와 함께 오후 8시 예스24라이브홀에서 팬콘을 개최하는 1TEAM은 팬콘에서 ‘Make This’를 비롯한 새 앨범의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은 물론 완벽한 퍼포먼스와 함께 컴백을 예고한 만큼 1TEAM의 무대를 기다려온 많은 팬들을 더욱더 설레게 하고 있다.
이에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오늘(28일) 1T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 곡명이 공개됐다. 타이틀 곡 ‘Make This’는 강렬한 모습으로 돌아온 1TEAM만의 매력을 완벽히 담은 곡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오는 11월 6일 1TEAM의 새 앨범 ‘ONE’의 발매와 함께 개최되는 1TEAM의 팬콘 티켓 예매는 오늘(28일) 오후 8시부터 YES24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