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7 14:02
연예

'퀸덤' 오마이걸, 파이널 경영곡 '게릴라'...31일 생방송 최초 공개

기사입력 2019.10.25 15:20 / 기사수정 2019.10.25 15:29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오마이걸의 신곡 ‘게릴라(Guerilla)'가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25일 공개된 Mnet 예능 '퀸덤'의 파이널 경영곡 '게릴라(Guerilla)'는 음원이 공개된 후 오후 2시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비롯해 지니 9위, 플로 21위, 멜론 59위 등 상위권을 기록하며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신곡 ‘게릴라(Guerilla)’는 오마이걸만이 보여줄 수 있는 신비로운 보컬톤 조합이 돋보이는 곡으로 앞으로 꿈을 펼치고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멜랑콜리한 신디사이저 사운드와 화려한 오케스트레이션, 사이트랜스 베이스 등이 조화를 이루며 클래식함과 크로스오버적인 요소들을 절묘하게 녹여냈다.

오마이걸은 ‘퀸덤’ 총 세 차례의 사전 경연 중 두 번의 1위를 차지하며 반전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 앞서 오마이걸은 국악기를 접목시키는 동양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선율의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2차 사전 경연, 마치 한편의 잔혹 동화를 보는 것 같은 판타지 한 이미지를 만들어 내는 3차 사전 경연을 통해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모았다.

또한 오마이걸은 ‘콘셉트 요정'이라는 타이틀을 넘어서 대중들로부터 ‘무대 장인’이라는 새로운 수식어를 얻으며 압도적인 무대 소화력과 팔색조같은 매력으로 매 무대 ‘레전드’를 경신하고 있다.

오마이걸의 신곡 ‘게릴라(Guerilla)'는 오는 31일 진행되는 ‘퀸덤’ 파이널 생방송 무대에서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