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일주일간 영화관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롯데시네마는 24일부터 31일까지 할로윈 분장 후 영화관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콤보 상품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시네마 월드타워를 비롯한 전국 30개 영화관에 누구든지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할로윈 포토존을 마련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할로윈 분장을 인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빔 프로젝터(1명), 블루투스 스피커(5명), 영화관람권(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증 게시글에 '#롯데시네마할로윈파티'라는 필수 해시태그가 포함돼야 하며, 해당 이벤트는 2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된다.
할로윈을 매점에서 만날 수 있는 콤보 상품 또한 선보인다. 팝콘(M) 1개와 음료(M) 1잔과 함께 영화 '그것2'에 등장하는 광대 캐릭터인 페니와이즈의 모습이 담긴 타퍼컵으로 구성된 할로윈 콤보를 출시한다. 할로윈 콤보는 24일부터 31일까지 판매된다.
아울러 할로윈 데이 당일인 31일 하루동안 할로윈에 잘 어울리는 영화 '조커'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할로윈 콤보 판매 이벤트와 '조커' 5천원 관람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등 전국 30개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할로윈 데이 기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