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26
연예

하수호, 큐로홀딩스와 전속계약…정웅인·장소연과 한솥밥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0.23 11:12 / 기사수정 2019.10.23 11:13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하수호가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배우 하수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이어 “자신만의 뚜렷한 존재감을 가진 배우 하수호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 보여줄 것이 더 많은 배우인 만큼 여러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그동안 하수호는 영화 ‘의형제’, ‘고지전’, ‘명량’, ‘프리즌’, ‘남한산성’,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닥터 진’, ‘신사의 품격’, ‘응답하라 1994’, ‘신의 선물-14일’, ‘용팔이’, ‘굿바이 미스터 블랙’, ‘보이스 시즌2’, ‘플레이어’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탄탄히 다져왔다.

특히 최근 종영한 MBC ‘웰컴2라이프’에서 하실장 역으로 분해 반전을 거듭하는 묵직한 열연으로 대중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킨 하수호가 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와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는 종합 매니지먼트사로 정웅인, 남문철, 장소연, 윤주희, 정민성, 정기섭, 김도현, 이동진, 김민식, 이해준, 박시우 등이 소속되어 있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큐로홀딩스 매니지먼트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